전체 메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 출시

관절통증 주사치료비 1일 최대 3만원 보장
장기보험 연간 1회 홀인원비용 최대 1백만원 보장
골프중 카트사고부상치료비, 갈비뼈염좌 물리치료비 등 골프 특화담보

미디어나비 36.5°C A+ 승인 2022.09.22 17:40 의견 0

[hpn미디어나비 36.5℃ A+=hpn미디어나비 36.5℃ A+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골프 특화담보 중심의 골프보험을 내놨다.

DB손해보험은 관절통증 주사치료비 등 골프 특화담보 중심의‘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 출시 이미지.(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에 따르면 이번 보험은 통증완화의 주요 치료방법인 통증완화 주사치료비를 보장한다.

해당 담보는 근골격계통 및 결합조직의 질환 또는 상해 치료를 목적으로 급여 관절통증 주사치료를 받은 경우 1일 1회, 연간 5회에 한하여 가입금액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스윙 동작으로 인한 여러 관절 통증에 대한 보장공백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갈비뼈염좌 물리치료비 담보를 개발해 갈비뼈염좌로 진단확정되고 급여 물리치료를 받은 경우 1일 1회, 연간 15회에 한해 보장하며 골프중 카트사고부상치료비(1~10급), 독액성 동물접촉중독진단비 등 야외 골프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보장하는 신규 담보도 선보였다.

비용담보 보장을 위한 홀인원비용, 골프용품손해에 대한 보장을 확대했다. 기존에 판매중인 장기보험 홀인원비용담보는 보험기간 중 최초 1회에 한해 보장받을 수 있었으나 해당 담보는 연간 1회로 보장횟수를 늘렸고, 기존에 판매중인 골프용품손해의 경우 골프시설내에서의 사고만 보장됐으나 이번 신상품에서는 골프장 이동, 골프시설 외 개인연습 등 일상생활 중 손해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보상범위를 확대했다.

해당 상품은 다이렉트 상품으로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 가능하며 3년만기 구조 및 골프관련 필수담보 위주의 심플한 담보구성으로 고객의 가입편의성을 높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을 통해 골프관련 필수담보를 보장받으며 즐거운 골프라이프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나비 36.5°C 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