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금나나 동국대 교수 한국식품산업협회 홍보대사 위촉

미디어나비 36.5°C A+ 승인 2022.09.23 17:47 | 최종 수정 2022.09.23 17:49 의견 0

[hpn미디어나비 36.5℃ A+=hpn미디어나비 36.5℃ A+ 기자]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효율, 이하 ‘협회’)가 동국대학교 금나나 교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협회 측은 "국민의 보건 증진과 지속가능한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식품산업계의 활동을 홍보하고자 이번 홍보대사를 위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9월 22일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동국대학교 금나나 교수의 한국식품산업협회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이 진행됐다. 사진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한국식품산업협회)

이날 협회에 따르면 홍보대사로 위촉된 금 교수는 협회 유튜브‘식탐s’진행 및 협회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등 식품산업계 발전과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금나나 교수는 하버드대학교에서 영양학·역학 박사학위를 취득 후 동국대 식품생명공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현대인의 식습관과 건강의 상관관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금 교수는 “K푸드의 글로벌화와 지속발전을 위한 식품산업계와 협회의 노력을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적극 활동 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전했다.

협회 이효율 회장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국민건강 증진과 기후·환경문제까지 고려한 지속가능한 식품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식품산업계의 활동이 국민들에게 널리 홍보되고 사회적으로 공감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위촉식은 지난 9월 22일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진행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나비 36.5°C 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