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 두부마요소스 출시

식물성 원료 두부 활용 ‘고소참깨’, ‘매콤명란’ 2종

미디어나비 36.5°C A+ 승인 2023.01.18 08:08 | 최종 수정 2023.01.26 06:50 의견 0

[hpn미디어나비 36.5℃ A+=hpn미디어나비 36.5℃ A+ 기자]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브런치 테이블’의 신제품으로 두부를 활용한 식물성 베이스의 마요소스 2종을 출시한다.

‘브런치 테이블’ 두부마요소스 2종.(사진=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18일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에 따르면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브런치의 근사함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지난해 6월 할라피뇨&피클잼’과 ‘바질페스토’, ‘트러플페스토’를 출시하며 처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두부마요소스 고소참깨’, ‘두부마요소스 매콤명란’으로, 두 제품 모두 식물성 원료인 두부를 사용해 맛과 건강을 챙겼다. 또 라벨 분리가 용이한 에코탭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분리 배출할 수 있게 했다.

‘두부마요소스 고소참깨’는 두부의 깔끔한 맛과 고소한 참깨의 톡톡 씹히는 식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기존 마요네즈 대신 샌드위치나 샐러드, 덮밥용 소스 등으로 제격이다. ‘두부마요소스 매콤명란’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식감과 명란의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명란아보카도덮밥, 명란바게트, 명란파스타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복음자리는 ‘브런치 테이블’ 두부마요소스를 활용한 브런치 메뉴 레시피북을 제품과 함께 한정 수량 증정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복음자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관계자는 “맛있고 건강한 브런치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하고 두부를 활용한 식물성 베이스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상다이브스㈜는 올해 1월 ‘대상에프앤비㈜’에서 ‘대상다이브스㈜’로 사명을 변경했다. 새 사명인 ‘대상다이브스㈜’는 ‘대상’과 ‘뛰어들다(Dive)’를 뜻하는 영어 단어를 더한 형태로 ‘고객의 일상 속 모든 곳에서 함께 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세상 속으로, 고객 속으로, 트렌드 속으로’ 라는 슬로건도 내걸었다. 핵심 브랜드인 복음자리를 필두로 ‘최상의 카페 토탈 솔루션 뉴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나비 36.5°C 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